페이지 정보
작성자 운영자 조회 25,422회 작성일 19-09-17 15:19본문
안녕하십니까. (주)모두솔루션 기술지원부입니다.
유선상으로 안내 드린 것과 같이 해당 증상은 자세한 원인 파악을 위해
R&D에 보고하였고 답변이 오는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.
추가로 동일한 증상 발생시 대응하실 수 있도록 "프로파일 사용"가이드를
보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해당 가이드는 아래의 블로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https://blog.naver.com/mdsol/221043776625
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(주)모두솔루션 기술지원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Tel : 02-857-0976 / Mail : support@modoosol.com
감사합니다.